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행복하게/내생각이궁금해

나를 찾아 떠나는 사찰여행..


나를 찾아 떠나는 사찰여행..


설이 지나자마자 나의 첫여행이 시작된다... 정초부터 돌아다닌다고

한소리 듣긴했지만...ㅡㅡ  길을 나서는건 설레인다..

이번의 여행의 컨셉은 나를 찾아 떠나는 사찰여행으로 정해봤다

아직까지도 박혀있는 잡념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그걸 떨쳐내지

못했기에 더 깊숙이 파고든다... 이젠 더이상 버틸 힘도 기운도 없다..

이번 사찰여행으로 통해 난 예전의 내 모습으로 다시 돌아와 부끄럽지

않을 2012년의 한해를 보내고 싶은 마음뿐이다..

산다는것이 무엇인지 또 죽는다는것이 무엇인지 숱한 불면의 세월속에서

소름끼치도록 냉정한 머리와 가슴으로 살아가기에는 남은 내 인생이

더없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기에 난 이렇게 나를 찾아 여행을 떠나보기로 

결심을 했었는지 모르겠다.... 


가다가 힘들면 잠시 쉬어도 좋고 그리고 좀 더디 가더라도 난 이제 내 인생에 따끔하게 

박차를 가하고 싶은 마음이 사라졌다....

느긋하게 걷거나 뛰다 보면 어느순간 그곳에 닿아 있을지도 모르니간..



나를 찾아 떠나는 사찰여행... 잘다녀오겠습니다..^^

돌아와선 아무일도 없었던거처럼 지금 이곳에 서있는 바라미가 

되어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