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자유롭게/그리운강원도

바람이 전해주는 강촌의 단풍소식.. 그길을 또 걷고싶다

강촌에도 가을이 찾아왔다

여름내내 무더위를 이겨낸 나무들이 재각기 다른색으로 옷을 갈아입고

누가 더 이쁜지 뽐내기라도 하듯..  여러사람들을 맞이하고있다..

가을 단풍길을 자전거를 타고 그리고 걸어서 느끼고왔다

 

 

구곡폭포까지 가는길로 가는 자전거 전용도로..

자전거만 다닐수가있어 위험하지 않아서 더 좋다

은행나무 단풍나무길을 자전거를 타고 올라가는것도 운치있고 좋았다

 

 

구곡폭포까지 올라가는데 입장료가있다

걸어서 20여분이면 폭포까지 도착할수있는데 좀 가물어서

시원한 물줄기를 볼수있을지 조금은 걱정스러웠다..

 

 

 

 

 

 

 

 

 

 

 

 

 

 

 

비록 시원한 구곡폭포의 물줄기는 볼수없었지만

사방으로 펼쳐지는 단풍 구경만으로 대신할수있었다

 

 

 이곳은 사람이 드문 은행나무숲길..^^

강을 끼고 한바퀴 돌다보면 이렇게 멋진 은행나무길이 나온다

옆으론 계곡물이 흐르고 그곳에선 아저씨들이 개구리 잡느라 정신없어 보인다

이 숲길을 카메라 하나만 둘러메고 돌아보는데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운이 좋았다..^^

머리위로 기차가 지나간다

 

 

 

 

 

 

 

이곳 강촌도 자물쇠로 또다른 분위기를 만들어내고있다

 

바람이 전해주는 강촌의 단풍소식...

그길을 또 걷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