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자유롭게/그리운경기도

하루동안 관람하기도 벅찬 대규모 고양꽃박람회

 2009년 4월23일부터 5월10일까지 고양 호수공원에서

고양국제꽃박람회를 했다

그동안에 다른일로 바빠서 참관을 못하다가 마지막날인 10일에 다녀왔다

마지막날이여서 그런지

사람들 엄청 많았다..

제주도에서 식물원도 여러곳 다녀왔기에 이젠 식물이나 꽃을 접하는게

다소 지겹(?) 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그래도 다른 느낌의 박람회이기에 여러가지

볼거리 들도 많았다

 

 

 

 

 행복관에 전시되어있는 각종 작품들

꽃을 직접 말려서 가구도 만들고 직접 붓으로 그린처럼

정교하게 작품을 만들어서 전시를 해놨다

순간 이걸 한번 배워볼까..하는 생각을 했다..^^

 

 

 

 

 

 선인장을 색색별로 정말이쁘게 꾸며놓았다

멀리서보면 정말 꽃이 핀거처럼 참 이쁘고 근사했다

 

 

 

 어디서나 봐도 정겨운 우리나라 풍경..^^

 

 

 

 기쁨관에는 온갖 꽃들과 함께 생태계를 한눈에 볼수있다

거북이도있고 갑충도 있고 나비들도 날라다닌다

 

 

 

 

 

 

 

 

 

 색이 너무이쁜 나비들..

 

 

 

 방울토마토인데

참 탐스런 열매다

 

 

 

 

 

 야외 전시장에는 이렇게 재미있는것들이 전시되어있었다

 

 

 

 

 시네마정원에 전시되어있는

스파이더맨과 베트맨..

 

 

 선인장으로 만들어진 장미란 선수도 함께..^^

 

 

 

 

 

 

 

 사람이 많아서 제대로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한번 다녀오는것만으로도 충분한 화제거리가 되었을듯싶다

관람을 하고난후

넓은 호수공원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시원한 바람을 느껴보는것도

그날의 피곤함을 풀어주기에는 적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