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행복하게/오래간직하기

친구네 강아지는 숯검댕이 눈썹..

 

(모델 : 태헌이네 강아지 복길이..)

 

 

 

친구네 강아지눈썹은 숯검댕이 눈썹..

 

몇년동안 잊고 지냈던 친구가 싸이를 통해 일촌을 신청해왔었다

첨에는 누구지..? 했었지만 그가 누구인지 금방 알수가 있었다..^^

참 이상한건 내가 싸이월드 미니홈피는 검색할수없도록 비공개로

해놨는데 가끔 일촌신청하는걸 보면 정말 귀신같이 잘도 찾아낸다..

 

서로가 바쁘고 왕래도 못하지만 가끔 한번씩 들어가보곤하는데

친구 싸이에 올라간 사진하나 보고 뒤로 자빠지는줄 알았다...

친구 미니홈피에 적어진 본문내용에는 문신을 한거라 하는데..^^

정말인지 확인은 못해봤지만 정말로 문신한거라면 이건 대박

아마도 우리나라 최초가 아닐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