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자유롭게/살고있는인천

영종도에는 통닭을 닮은 지형이 있었다..

 영종도에는 통닭을 닮은 지형이 있었다.....^^

 

여행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신기한것도 많이 접하게되는데 영종도 여행때 기념관에는

인천을 모두 볼수있도록 큼지막한 지도를 따로 마련해놓은 곳이있었다

그곳에서 맛있게 잘 튀겨놓은 통닭을 발견했는데 그 모습이 기가막히게 닮아있었다.

 

 영종대교를 건너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한 영종대교 기념관안에는 찾아온 방문객을 위해서

이것저것 다양한 이벤트를 하는데 1년후에 배달되는 편지도 쓸수있고 영종을 알리는 사진전과

세계 다리를 한눈에 볼수있는 설치하는 과정들도 한눈에 볼수있도록 전시되어있다

영종도를 찾게되면 빼놓지말고 꼭 들러봐야할 코스가 아닌가 싶다

 

 

 

1층 전시장에는 인천을 비롯하여 그 일대를 한눈에 알아볼수있도록

하늘에서찍은 항공사진으로 바닥을 장식해놓았는데 이 지도를 보면서 새로운걸 발견했다

 잘튀겨놓은 통닭한마리를 닮은 지형이 있었는데 그걸 보는순간..

어랏~~ 정말 닮았네.. 하고 소리를 쳤다...^^

 

또렷하게 닮아있는 맛있게 잘 튀겨놓은 통닭한마리..^^

방문하신 블로거님들은 찾으셨는지 모르겠다......ㅎㅎㅎㅎㅎ

 

동그라미 원안에 지형을 가만 살펴보면 정말 통닭을 닮은 지형이 있었다..

이 지점은 무엇이고 왜 이런 모양이 생겼는지 나중에 영종도에 방문하게되면

한번 다녀와야겠다........

 

적당히 노릇하게 튀겨진 통닭... 갑자기 먹고싶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