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행복하게/오래간직하기

100점 쿠폰모아 살림살이는 좀 나아지셨습니까..

 쿠폰 백점 이백점짜리 차곡차곡 적립해서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간혹 제품을 사다보면 100점 200점 이라는 포인트 쿠폰을 볼수있다

얼마안되는 쿠폰을오려서 쿠폰모음판에 붙이고 쿠폰함에 넣으면 나중에 크든 작든 적립된 금액으로 영화를 보거나

물건을 살때 부족한 부분만큼 쓸수도 있기에 가끔 눈에 보이면 쿠폰을 오려모았다

지금 내가 다니고있는 회사는 모두 남자직원이고 여자라곤 딸랑 나혼자이기에

커피나 다른차를 구입할때 내가 직접 사다가 놓기에 다 마신 커피의 빈봉투를 버리거나 정리할때에

쿠폰이 보이면 가위로 오려서 책상속에 놓거나 어쩔땐 책상앞 메모지꽂이속에 두는 경우가 많다

얼마전부터 메모지꽃이속에 모아놓은 쿠폰이 없어지고 아직 뜯지도않은 커피겉봉투에 쿠폰만 오려내서 그 구멍으로 커피가

삐죽 고개를 내밀고 있었고 몇개는 바닥에 떨어져 나뒹굴고 있었다

그리고 몇개 남지않은 커피봉투도 마저 오려내고 남은 커피는 생수통위에 올려져있고 빈봉지는 책상위에 구멍난채로

널려져있어서 내 심기를 불편하게 했다..

누가 오려갔는지는 모르겠지만 뜯어가는건 좋은데 기왕이면 쓰레기통에 넣어달라..

그리고 아직 개봉안한 커피봉투는 그 구멍으로 커피가 쏟아질수있으니 다 먹은다음에 버릴때 오려달라고 말을 하곤

커피를 가지런히 모아 컵에 꽂아 두었는데

이번에 또 뜯지않은 커피봉투에 쿠폰만 올려내고 그 구멍으로 커피가 몇개 고개를 내밀고 있었다

그 광경을 보니 정말 화가 났고 그렇게 해놓은 사람역시 시치미떼고 앉아있기에 더 짜증이났다

가져가는건 좋은데 기왕이면 바로옆에있는 휴지통에 넣어주면 더 좋으런만..

쿠폰 챙길줄만 알았지 뒷처리는 전혀 못하는 남자들 (모... 뒷정리 잘하는 남자들분한테는 미안요..^^)

한마디 해주고싶었다..

 

100점 200점짜리 쿠폰모아 살림살이좀 나아집디까..?

쿠폰 모아서 그 적립된 걸로 땅사고 집사고 자동차사고 부자되셨습니까..?

난 아무리 모아도 부자는 안됩디다...

그러니 많이 모아서 부자되세요.. 에거거거거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