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여유롭게/가끔맛집찾아가

크기도 컸지만 맛도 기가막힌 수제 까스전문점.. 돈까스 클럽

크기도 컸지만 맛까지도 기가막혔던 수제돈까스 전문점.. 돈까스 클럽...

 

방학때라 이모집에 간다던 아이들을 몇일 보냈더니 만삭인 몸으로

아이들 머리를 아주 이쁘게 다듬어 놓았다.. 여동생은 전직 헤어디자이너..^^

여동생이 돈까스가 먹고싶다는게 생각이 나서 아이들 데리고 있느라

고생도 했기에..^^ 사줄 생각으로 돈까스 클럽을 찾았다

 

실내모습도 참 이쁘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인형들도 많고 장식들이 많아서

어린 조카는 두리번 거리기 바빠고 만지고싶어서 안달이 난다..^^

 

 

 

돈까스 정식을 시키면 우동까지 셋트로 나온다

밥이 부족할때는 더 달라고해도 듬뿍 준다고 하니 인심이 후하다..

먹기좋게 잘라져 나온 돈까스를 소스에 찍어서 먹거나 뿌려먹으면 그 육질이 정말 부드럽다

 

크림스프... 크림스프도 더 먹고싶다고하면 더 준다 그리고 부드럽다

이곳에 돈까스를 찍어 먹거나 뿌려먹어도 또다른 맛이 있다..

 

안심까스.. 이것도 육질이 부드럽다

 

 

돈까스 클럽의 자랑거리 왕돈까스...

어른혼자서도 먹어도 남길정도로 크기가 크고 소스도 적당히 맛있어서

짜거나 싱겁거나 새콤(?) 하거나 하지 않아서 한정없이 먹을거같았다

다른집 돈까스는 칼질을 하다보면 질겨서 칼질하는데 힘이 드는데

이곳 돈까스는 부드럽고 연해서 어린아이들이 칼질을 해도 힘들이지 않고 먹을수있을정도로

입안에서 그냥 녹을 정도라고 해도 과장이 아닐듯했다..^^

 

 

실내분위기도 깨끗하다

 

 

까스의 다양한 메뉴.. 크기와 서비스에 비해 가격도 비교적 저렴하다..

 

접시를 깨끗하게 비우고 코코아 한잔씩 마셨다

주차하는 공간도 비교적 넓어서 주차하는 어려움은 없을듯하다

 

주말나들이길이나 가끔 별식이 그리울때는 이곳에 들러

부드러운 돈까스를 먹는것도 사는 즐거움중에 한가지가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