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바람처럼행복하게/오래간직하기

미리챙겨먹은 생일

 

10월18일 내 생일이다..  ^^

여느때 같았으면 17일에 모여서 생일모임을 했을텐데

이날 내가 1박2일로 제천을 가야했기에 미리서 챙겨먹었다

그러고보니 한달 내내 생일모임이 잡혀있네.. ㅡㅡ

어제는 친구들과 16일에는 가까운 동생들과

24일에는 또 가까운 동생들이랑..^^  휴우~~

같이 몰아서 한날짜에 하면 좋은데 다들 조금씩 아는 사람들이라

함께 모여서 하기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냥넘어가자니 나중에 돌아오는 질책(?) 과 서운하다는 말을 감당못하겠기에

그냥 하는수없이 날짜를 따로 잡았다

생일 스타트를 끊어준 우리 반지의 친구들..^^

해를 거듭할수록 생일 챙겨먹는다는게 어찌 생각해보면

내 욕심과 호사스럽게 느껴지니 나도 이젠 나이를 먹었나보다... ㅎㅎㅎㅎ

내가 세상에 태어날수있게 해준 부모님들께도 감사를 드리며..

우리 다들 행복하고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다..